|
하이원리조트가 12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밤마다 다양한 공연과 불꽃쇼 등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3일에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 양지은, 영기의 무대가 펼쳐지고 10일에는 규현과 다비치가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 발라드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리조트 이용고객과 지역주민 등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입장권은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 컨벤션홀 로비에서 입장 관련 증빙 확인 후 선착순 배부하며, 만석 시 조기 종료된다.
12월 31일 오후 7시에는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인 '매직 콘서트'와 오후 10시에 연말 특별 '하이원 불꽃쇼'가 마련돼 있어 특별한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리조트 곳곳에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설치를 완료하고 SNS 인증샷 이벤트를 하이원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내달 25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참가방법은 하이원리조트에 방문해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체크인센터, 아테나키친, 운암정 등 9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하이원리조트', '크리스마스', '겨울여행'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하이원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일 하이원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하며 우수상 5명에게는 디저트세트 쿠폰, 참가상 10명에게는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