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이 수험생들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
이벤트는 신한은행 모든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에 가입하는 19세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는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프로(1명), 맥북 프로(1명), 갤럭시 Z플립4(1명), 아이패드 에어(3명), 갤럭시 S8+(3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100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3 학생의 수학능력시험 선전을 응원하고 설레이는 스무 살을 알차게 준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미성년 고객의 금융거래 지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교육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청약은 만 19세부터 주택 청약권이 발생하는 상품으로써 자격을 갖출 시 분양ㆍ임대 아파트 등에 청약을 할 수 있다. 만 19세 전에 불입한 청약통장 금액도 가입기간 최대 2년, 최대 24회차까지 인정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도 2023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이 우리WON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승부예측·응원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 Z플립4 매일 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 매일 10명씩 총 187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