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P&G 오랄비, 신제품 ‘아이콘 엑스(Icon X)’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11-17 11:05


한국P&G 오랄비의 신제품 '아이콘 엑스(Icon X)'.

한국피앤지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치아와 잇몸을 한 번에 케어하는 신제품 '아이콘 엑스(Icon X)' 칫솔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랄비 아이콘 엑스는 하나의 제품으로 치아 세정과 잇몸 관리를 동시에 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이 특징이다. 특허 개발된 4개의 모서리를 가진 'X자 필라멘트 칫솔모'가 치아 틈새에 남아있는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동시에, 칫솔 가장자리의 초미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감싸 예민한 잇몸 자극을 최소화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주장이다.

신제품 아이콘 엑스의 손잡이 부분은 고광택 핸들로 제작되어 양치 후에도 칫솔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시 휴대용 마개가 함께 제공되어 보다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한국P&G 오랄비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콘 엑스는 오랄비만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진화된 세정력을 자랑한다"라며, "하나의 칫솔모로 세정과 잇몸 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더블 케어 제품이라는 점에서 토탈 구강 케어 솔루션을 지향하는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랄비 아이콘 엑스는 17일 전국 이마트 매장에 선출시되며, 12월 15일부터 모든 온라인 채널 및 일부 대형마트에서 공식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