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페퍼저축은행, 우대조건 없이 연 3.5% 금리 주는 '페퍼스 파킹통장2' 출시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2-11-16 14:24



페퍼저축은행이 연 3.5% 금리의 '페퍼스 파킹통장2'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페퍼스 파킹통장2는 예금자 보호한도가 되는 5000만 원까지 연 3.5%(세전) 최고 금리를 제공한다., 5000만 원 초과분부터는 연 1%(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최고 금리를 받기 위해 맞춰야 하는 복잡한 우대 금리 조건이 없다. 가입 금액에도 제한이 없다.

페퍼스 파킹통장2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누구든 페퍼저축은행의 모바일 앱 '디지털페퍼'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존의 페퍼저축은행 입출금통장 보유자라도 제한 없이 페퍼스 파킹통장2 추가 가입이 가능하다.

모바일 뱅킹으로 이체 시 수수료가 면제된다. 단 1인당 1개의 계좌만 만들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에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페퍼스 파킹통장2를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 연말까지 로그인만 해도 매일 100만 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로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페퍼 내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