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트리원 디페토, '2022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영양제 5종 기부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0-25 21:10 | 최종수정 2022-10-25 21:11



㈜뉴트리원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동물자유연대의 '2022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영양제 5종을 기부했다.

반려동물을 입양하거나 임시 보호한 가족들을 초청해 입양 동물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책임감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마련된 '입양동물의 날' 행사는 올해 22주년을 맞았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디페토'는 지난 3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자원 봉사를 진행한 계기로 이번 행사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 및 동물 유기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후원한 제품은 눈 건강을 위한 '굿 아이즈', 관절 건강을 위한 '굿 조인트', 피부 건강을 위한 '굿 스킨', 장 건강을 위한 '굿 프로바이오틱스', 기초 건강 케어를 위한 '오메가3&바이탈' 총 5종이다. 그중 '오메가3&바이탈'은 올해 9월 디페토가 처음 선보인 츄르 형태의 영양제이다.

디페토 관계자는 "디페토는 지난 봉사활동을 계기로 동물자유연대 가족들에게 진정성 있는 도움이 되기 위해 다각적인 방면으로 노력해오고 있다"라며 "오랜만에 입양 가족이 다시 모이는 뜻깊은 날 디페토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의 환경 개선과 유기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