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리즈, ‘NEW MAN’ 주제로 32호 시리즈 매거진 발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18 09:5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2022년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시리즈 매거진 32호를 발행했다.

시리즈 매거진은 시리즈가 론칭한 2006년부터 연 2회 발행해오고 있는 브랜드 매거진이다. 매 호마다 소비자의 관심사를 하나의 키워드로 선정하여 시리즈만의 시각을 통해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호의 주제는 'NEW MAN'이다.

팬데믹 이후의 생활은 뉴노멀이라 지칭할 만큼 일상적이지만 이전과는 전혀 다른 양상을 띠고 있다. 획일적인 삶의 방식이 아닌 나만의 생활을 영위하는 것 또한 중요해지고 있다. 시리즈는 이렇게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거나, 남들과는 다른 철학을 가진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한다.

10년간 근무한 광고회사를 뒤로 하고 만화가가 된 이모세, 작가이자 영화제작자, 파일럿인 도전가 이동진, 호주, 아이슬란드 로드트립을 기록한 사진가 이형종 등 11명의 뉴 맨 이야기를 엮어냈다

시리즈 유동규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의 영향력은 우리네 삶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어떤 특이점을 지나온 우리들은 결코 그 전과 같을 수 없으며, 이는 다시 평범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이 된다. 이번 시리즈 매거진은 이런 시류를 함께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 함께 공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