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E능률 스터디 그룹 앱 '공작소', 8월 14일까지 '작심하고 열공하는 3주 챌린지'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7-21 09:02 | 최종수정 2022-07-21 09:02



NE능률이 스터디 그룹 앱 '공부작당소모임(이하 공작소)'에서 공부 인증 이벤트 '작심하고 열공하는 3주 챌린지'를 진행한다.

여름방학 동안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공작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참가 신청 후, 체크리스트 메뉴의 '오늘의 공부 인증'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 8월 14일까지 해당 기능을 이용해 자신이 속한 스터디그룹의 규칙에 따라 공부한 내용을 찍어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5회 이상 인증한 참가자 모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10회 이상 인증하면 BHC 치킨 기프티콘(20명), 20회 이상 인증하면 애플 에어팟 프로(1명)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 밖에도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부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3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세트를 증정한다.

NE능률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기간이 짧은 만큼 계획을 잘 세워야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여름방학 갓생살기에 도전하는 학생들이 공부 목표를 달성하고, 선물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