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E능률 '공작소', 게임·타이머 기능 결합 '루프 아일랜드' 오픈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6-23 15:14 | 최종수정 2022-06-23 15:15



NE능률의 스터디 그룹 앱 '공부작당소모임(이하 공작소)'이 힐링게임과 공부 타이머 기능을 결합한 '루프 아일랜드(Loop Island)'를 오픈했다

공작소는 같은 교재를 중심으로 스터디 그룹을 만들고, 공부한 내용을 사진으로 인증하며 멤버들과 공부 자극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루프 아일랜드는 공부 시간이 누적될 때마다 귀여운 동물을 모을 수 있는 공부 집중 타이머 기능을 제공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섬 이미지를 배경으로 판다, 기린, 고릴라, 공작새 등 다양한 동물을 수집해 게임처럼 재미있게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그밖에 과목별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으며, 공부 시간에 대해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누적 통계를 제공한다.

공작소는 신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루프 아일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부 집중 타이머 기록이나 내가 꾸민 섬 이미지를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공작소 앱 내 '오늘의 공부 인증' 메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공작소 관계자는 "공작소의 새로운 기능이 학생들의 공부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