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팰리세이드'를 국내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여기에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2 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다.
또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 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현대자동차는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펠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
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 차량이 전시된 갤러리와 '페르소나 룸'(A·B동)으로 이뤄졌다.
갤러리 공간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와 함께 조형작품, 미디어아트 등이 함께 전시돼 단순 자동차 전시장이 아닌 예술 작품 전시회에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현대차 관계자는 "해당 공간에서는 미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취미를 즐기는 고객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로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페르소나 룸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더 뉴 팰리세이드가 전시된 갤러리는 예약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하우스 예약방문 고객에게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는 더 뉴 팰리세이드 광고 캠페인인 '당신의 모든 세상, The new PALISADE' 공개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영상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를 통해 고객이 누리게 될 일상을 담았다. 이는 TV 및 현대차 공식 디지털 채널 '어바웃현대(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더불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과 대전점에 더 뉴 팰리세이드를 전시할 계획이며, 6월 11~12일에는 더 뉴 팰리세이드 계약 및 출고 고객과 기존 현대차 SUV 출고 고객 중 약 100팀을 선정해 '캠핑 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넓은 실내 공간과 새롭게 추가된 하이테크 편의사양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며 "더 뉴 팰리세이드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럽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제공하는 최고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