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T ICT복합문화공간 T팩토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수상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4-26 13:38


SK텔레콤은 앞선 ICT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홍대 'T팩토리'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2022'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한 'T팩토리'는 ICT 기반의 새로운 문화 체험과 기술 혁신을 직접 즐길 수 있는 SKT의 첫 플래그십 공간으로 지난 2020년 10월 홍대 거리에 오픈했다.

T팩토리 브랜딩은 강렬하고 모던한 인상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접근성을 높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간의 다양한 특성을 그래픽적으로 반영해, 창조적이고 영감을 주는 경험을 할 수 있게 한 점도 주목받았다.

T팩토리는 글로벌 기업 및 SK ICT 패밀리사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초협력'을 기반으로 미래 ICT 비전을 제시하고,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은 애플?MS 등 글로벌 기업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대표 서비스와 상품, 보안?미디어?게임 등 SK ICT 패밀리사들의 핵심 서비스, 업계 최초 24시간 무인 구매존(Zone) 'T팩토리 24', MZ세대들을 위한 '0(영) 스테이지' 등 기술?서비스?쇼핑?휴식 모든 영역에서 차별화 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예희강 SKT 브랜드전략 담당은 "창의적 발상을 통해 영감을 제공하는 'T팩토리'의 브랜드 정체성이 이번 수상을 통해 대외적으로 인정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