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플러스 '베이비 페어' 개최…브랜드별 구매혜택 확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03 11:22



홈플러스가 출산 가정의 초기 양육 부담을 줄이고 가계에 도움이 되기 위해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첫 주차인 6일까지는 '베이비' 품목 700여 종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국민행복카드' 제휴 카드를 포함한 행사 카드결제 시 분유 전 품목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저귀/유아위생/육아용품/이유식 품목은 최대 30% 할인해 팔고, 행사 카드로 결제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앱 '베이비 클럽' 쿠폰 이벤트를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는 신한/삼성/국민/농협/우리/BC/하나/롯데/전북/광주카드이며 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된다.

홈플러스는 브랜드별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그린핑거' 행사 품목 5만원 이상, '더블하트' 행사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마스크(30입)와 유아 세탁용 세제(1L)를 제공키로 했다.

특히 행사 상품 구매 시에는 '첫만남이용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 홈플러스 마트 또는 온라인에서 '국민행복카드' 제휴 카드로 쇼핑을 하면 바우처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이다. 바우처 지원 금액을 초과해 구매하는 경우, 초과분은 직접 청구된다. 홈플러스는 '분유 위크'(4/7~13), '이유식 위크'(4/14~20), '기저귀 위크'(4/21~27), 육아 완구/위생/용품 등 '육아용품 위크'(4/28~5/4) 등 주차?품목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비 페어' 행사를 5월 4일까지 이어갈 방침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출산 가정의 양육 부담이 가장 큰 시기에 고객 부담을 낮추는 대규모 '베이비 페어'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