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E능률 '엔이 빌드앤그로우', 수업 지원 플랫폼 '온라인 클래스' 론칭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3-21 10:56 | 최종수정 2022-03-21 10:57



NE능률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수업 지원 플랫폼 '온라인 클래스'를 론칭했다.

영어 교사, 강사를 위해 엔이 빌드앤그로우 교재에 대한 온라인 학습 기능을 갖춘 온라인 클래스는 특히 수업 장면을 화면으로 송출할 수 있는 강의 지원 시스템(TLS) 및 실시간 인공지능(AI) 영어 작문 첨삭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듣기, 쓰기, 말하기 등 영어 영역별로 최적화된 학습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배속 조절 기능으로 영어 문장을 반복 학습할 수 있고,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술로 말하기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는 '스마트 혼강패키지' 구매 시 6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키지를 구매하면 영어 공부방 홍보 기회와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타임즈(NE Times)' 구독권, 영어 티칭팁 온라인 세미나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4월 3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혼강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카페에 체험 리뷰를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혼자 수업 준비부터 강의까지 하는 선생님들을 돕고자 이번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생님들의 업무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의견을 수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