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탑텐 Givt캠페인 진행 “언더웨어 구매시 생리대 기부된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3-14 14:58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언더웨어 판매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한다. 이번 행사는 탑텐 론칭 10주년, Givt 캠페인의 일환으로 3월 11일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내 밸런스 언더웨어(남,여) 1장 구매시마다 생리대 1pcs가 적립 기부된다. 또한 누적된 생리대는 Givt키트로 제작되어 서울 노원구, 도봉구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 거점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

탑텐은 2022년, 론칭 10주년을 맞아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월 11일부터 진행되는 Givt 캠페인은 GIVE와 GIFT의 합성어로 아이들에게 행복, 웃음, 희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작은 선물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선물이기도 한 이번 생리대 기부는 탑텐과 소비자들이 함께 동참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계자는 "탑텐 Givt캠페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탑텐몰 이벤트 페이지 내 현황판이 운영되어 언더웨어 판매시마다 기부 적립 현황이 상시 업데이트 된다. <탑텐은 소중한 내일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아이들에게 희망의 온도를 함께 높여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생리대가 누적될 때마다 현황판 온도계의 온도가 올라가며 고객 누구나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운영된다. 또한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GIVT키트는 생리대 1팩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손 편지도 함께 전달되어 감동의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포항지진, 강원도 산불 피해주민, 독도사랑 운동본부, 서울지방경찰청 의무경찰, 소방관, 코로나19 의료진, 수해지역 어린이 의류지원, 굿윌스토어 사회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