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관장 동인비, 피부 노화 솔루션 '듀얼 안티에이징'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2-17 15:56 | 최종수정 2022-02-17 15:57



정관장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에서 새로운 피부 안티에이징 솔루션 '듀얼 안티에이징(Dual anti-aging)'을 선보인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에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Pre(프리) 안티에이징'과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한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Intensive(인텐시브)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Pre(프리)'와 'Intensive(인텐시브)'로 안티에이징 단계를 이원화해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는 차별점과 근본적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진화된 정관장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동인비가 '듀얼 안티에이징'이라는 독보적인 메커니즘을 발견한 것은 30여 년간 한결같은 신념으로 홍삼 피부 과학을 연구해 온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동인비를 경험한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게 빛나는 '밀도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피부 노화에 대한 총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