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방문 고객 대상 특별한 경험 제공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1-23 15:46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전면에 전시된 벤츠의 인기모델.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14일 오픈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대구 유명 관광지인 수성못의 특성을 인테리어에 접목한 역대 최대 규모의 상권 특화 매장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일탈'의 콘셉트인 공간이다.

아일랜드점은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대구시 남구에 공식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와 함께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인기모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방문 및 시승 후 SNS 해시태그(#벤츠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인증 시 엔제리너스의 커피와 벤츠의 굿즈 상품을 증정하며, 매장 전면에 벤츠의 인기 모델 전시 및 관련 상담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중앙모터스는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대구, 경북 고객들을 위해 시승 및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GRS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일탈의 콘셉트인 특화매장으로 그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벤츠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