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좋은책키즈, 4~7세 대상 유아 동화책 '홈런한글동화'·'홈런수학동화'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1-20 14:02 | 최종수정 2022-01-20 14:02



좋은책신사고의 유아 콘텐츠 사업부 좋은책키즈가 4~7세 대상 유아 동화책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를 선보였다.

한글과 수학에 대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생활하는 장소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을 소재를 다루었고, 각 권마다 다른 색채와 느낌의 일러스트들이 아이들의 정서를 자극하고 이야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주게끔 구성했다.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는 아이들의 연령과 발달 정도를 고려하여 각 4단계로 구성됐으며, 단계별로 낱말과 문장 난이도를 비롯해 소재를 확장했다. 감각, 생활습관, 주변 탐구, 감정 표현, 인성 등 아이의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책을 통해 배울 수 있으며, 특히 '홈런수학동화'는 수와 셈, 공간과 도형, 측정, 비교, 규칙성, 자료 수집 등을 영역별로 다루었다.

좋은책키즈 관계자는 "홈런한글동화, 홈런수학동화는 아이들과 친숙한 장소와 소재를 다룬 이야기를 통해 책을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유아 대상 동화책"이라면서 "아이들의 연령과 발달 정도를 고려한 단계별 구성으로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한글과 수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