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GC인삼공사,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1-20 13:52 | 최종수정 2022-01-20 13:54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정몰)'에서 오는 2월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몰'의 12종 쇼핑지원 쿠폰으로 실속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관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중복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결제 혜택 서비스도 마련됐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한다는 뜻의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正쿠폰' 서비스도 진행한다. '正쿠폰'은 명절이나 기념일 등 일정을 지정하면 SMS/메일을 통해 알림과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몰'에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한 '매장픽업' 서비스와 보자기, 한지로 제품의 품격을 높이는 '특별포장' 등 시그니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가족의 건강과 추억을 위한 '정관장이 쏩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몰'에서 '가족건강(황진단, 홍삼정, 에브리타임, 에너지박스)', '가족 여행 상품권(200만원)', '가족 호캉스', '고급 한정식', '가족 스냅 촬영권', '테마파크', '영화관람권' 등 소원을 담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청한 소원을 들어준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설에도 마음을 전하기 위한 비대면 선물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혜택이 담긴 정관장몰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로 실속있는 설명절 선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