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CJ제일제당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한 한식 HMR'로 정성과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이벤트를 펼친다.
'더드림백'은 고급 패브릭 다용도 사각가방에 '더비비고' 3종, 테이블 매트와 수저 세트, 이니셜 키링으로 구성됐다. 신청자 선택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패키지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9일까지 비비고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단계별 선택 항목에서 제품 12종 가운데 국물요리, 덮밥소스, 죽 한 개씩 고를 수 있다. 테이블 매트 색상과 메시지는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가죽 재질 키링은 이니셜을 입력하면 그대로 새겨서 전달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J더마켓 제일제당센터점과 여의도 IFC몰점에서 오는 12월 4일까지 '더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건강한식으로 소중한 사람을 챙기자'는 취지의 선물 코너를 마련해 '더비비고'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더드림백'에 넣어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엽서 코너도 비치해 손편지를 써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비비고'는 '건강을 중심으로 설계된 균형 잡힌 한식'이라는 특장점 덕분에 정성과 챙김의 마음이 깃든 이색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다"며, "'더비비고 정성드림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제대로 된 건강한 식사를 챙겨주는 훈훈한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