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써모스, 스크류 타입의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11-04 07:53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스크류 타입의 '마이 디자인 보틀'을 출시한다.

마이 디자인 보틀은 평소 자주 사용하는 페트병과 같이, 뚜껑을 돌려서 손쉽게 개폐하는 스크류 오픈 타입의 키즈 텀블러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귀엽고 아담한 디자인과 더불어 라이트핑크, 라이트블루, 민트 3가지 컬러로 구성해 개성과 취향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텀블러를 사용하면서 수분 섭취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전용 스티커를 동봉하여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디자인 보틀은 어린이 손에도 알맞게 들어오는 350ml의 용량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로, 등교, 등원 등 아이들의 책가방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180도 퀵 오픈 구조로 반 바퀴만 돌려도 열 수 있는 스크류 타입의 뚜껑으로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스스로 양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마개 안쪽에는 음용구 보호판을 마련해, 물이 왈칵 쏟아질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마이 디자인 보틀에는 커스터마이징 스티커가 포함돼 아이들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텀블러를 꾸미며 음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 동물 캐릭터를 비롯해 달콤한 디저트, 스포츠 마크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 스티커'(5종 중 랜덤 1종)와 본인의 이름을 디자인할 수 있는 '네이밍 스티커'(2장)로 차별화되면서도 개성 있는 나만의 텀블러로 디자인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전용 스티커는 방수 재질로 제작돼, 물에 닿거나 세척해도 잘 찢어지거나 떨어질 염려가 없다.

써모스 관계자는 "가벼운 무게, 탁월한 보온(냉)효력 등 우수한 실용성과 더불어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로 아이들이 텀블러를 꾸미며 수분 섭취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마이 디자인 보틀'을 추천한다"며, "학교, 학원 등에서 아이들의 개인위생이 같히 걱정되는 시기인 만큼, 보다 위생적이면서도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마이 디자인 보틀로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