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옛 약방에 현대적 감성 담은 건강라이프 브랜드 '호랑이 약방' 공식 런칭

김상균 기자

기사입력 2020-09-27 10:00





자연 그대로의 성분과 정성을 담은 건강 라이프 지향 브랜드 '호랑이 약방'이 공식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호랑이 약방은 현대적인 감성과 옛 약방의 정성을 담은 브랜드다. 예로부터 수호의 상징으로 전해내려 오는 '호랑이' 이미지에서 착안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랑이 약방은 첫 출시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맥도라지차, 팥호박차, 꽃봉오리차 등 '차(茶)' 3종을 먼저 선보인다.

맥도라지차는 맥문동, 도라지, 작두콩, 옥수수 등을 함유해 고소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3가지 사포닌 원재료가 들어 있지만 감칠맛이 나며 목 넘김이 부드럽고, 쓰거나 떫은 맛이 없어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하기 좋다. 평소에 식수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차로 기관지 건강을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된다.

팥 호박차는 팥, 호박, 발아현미를 주 재료로 팥의 단맛, 부드러운 호박 맛이 어우러진다. 여기에 발아현미의 고소함이 더해져 오래 섭취해도 입 안의 텁텁함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팥 함유로 붓기 제거에도 탁월하다.

꽃봉오리차는 작약, 민들레, 작두콩, 블랙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장미, 로즈힙 등을 담아 여러가지 꽃향기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풍미를 갖춘 제품이다. 약간의 산미로 상큼함이 느껴지며, 과하지 않은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움을 이뤄 이너 뷰티에 신경 쓰는 여성이라면 건강차로 음용할 수 있다.

호랑이 약방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생활 속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작은 습관의 시작이 호랑이 약방으로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취지로 브랜드를 런칭했다"며 "붓기에 좋은 차, 목에 좋은 차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현대인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호랑이 약방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