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협력사 인재채용 지원 '비대면 채용 박람회'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8-31 13:45


SK텔레콤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온라인 채용사이트 '사람인'메인화면에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개설, 협력사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비대면 채용 박람회는 SK텔레콤이 협력사를 도울 실질적인 지원책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기획됐다.

SK텔레콤에 따르면 협력사는 5G, AI 분야의 강소기업인 엘케이테크넷, 베이넥스, 네오넥스소프트, 와이드넷엔지니어링, 에치에프알, 오티씨테크놀로지, 모비젠 등 총 47개 사다. 참가 회사의 업종은 전기통신업,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서비스업 등이며, 모집 직군은 연구개발, 경영지원, 현장지원 등으로 다양하다.

취업준비생들은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에서 참여기업에 대한 회사 소개 자료 및 모집 요강을 확인하고, 채용 담당자와 질의 응답하며 기업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각 협력사의 소개 브로슈어를 제작했으며, 취업준비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협력사별 배너 광고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 비대면 채용 지원과 함께 SK동반성장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직무 및 ICT 교육을 온라인으로 무상 제공해 협력사를 추가 지원하고, 언택트 솔루션 등도 협력사에 제공할 방침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대기업과 협력사가 함께해야 코로나 위기를 조기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협력사의 목소리를 경청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