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 올리브영 8월 '슈퍼루키' 선정! 할인 프로모션 실시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20-08-19 17:28


올리브영 명동본점 세리박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8월 '슈퍼루키'에 선정되었다. 이에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세리번메두사'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세리박스는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주요 올리브영에서 '세리번메두사(12입)'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약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리번메두사'는 호박분말과 팥분말의 자연식품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조선왕조실록을 기반으로 한 원료와 국내 특허를 받은 세리박스 V-mix, 유럽/미국의 국제 특허 원료인 프루트플로우(Fruitflow)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리박스는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명동본점 매장 내에서 특별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한다.

특별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신제품 '세리번메두사'를 비롯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 '세리컷알파', '세리번데이트리플', '세리컷프레소'를 만나볼 수 있다. 체중감량 시 함께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레몬프로젝트', '곤약젤리청포도', '곤약젤리복숭아'도 함께 선보인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세리박스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본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할인행사 기간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