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푸드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사이드 메뉴 4가지를 출시했다.
사이드 4종 신 메뉴로는 고소하고 쫄깃한 '노랑치즈볼(매콤한맛&오리지널맛)', 휴게소에서 먹던 쫄깃한 '소떡소떡', 쫀득한 빵에 짭짤한 소비지의 환상궁합인 '찹쌀볼도그', 바삭한 크런치 속 통통한 새우 살이 가득한 '크런치새우' 이다.
노랑치즈볼 매콤한 맛과 오리지널맛은 각각 5개, 찹쌀볼도그는 6개로 구성돼 각각 4,000원에 즐길 수 있고, 크런치 새우는 7개로 구성되어 5,000원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치즈볼 마니아를 위해 새롭게 출시된 노랑 치즈볼 오리지널맛은 모짜렐라 치즈가 기존보다 2배로 더 늘어나 더 고소하고 진해진 원조 치즈볼을 맛볼 수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사이드 메뉴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신 메뉴 4종을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 트렌드'를 꾸준히 개발하여 색다른 메뉴들을 출시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노랑통닭에서는 사이드 메뉴 출시와 더불어 '배달의 민족' 쿠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마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하여 앱 상단의 할인 배너를 클릭 시 노랑통닭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