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가 예비사장님들을 위한 파격적인 8월 창업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피시방 오픈하기 전에 필요한 혜택들도 제공된다. 1금융권 대출 지원, 가맹비 100% 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 지원, 카페형 흡연 부스 시공 지원, 투자원금 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무인정산기 초도 비용, 무인 셀프 PC방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중 주목해야 할 창업혜택이 있는데 바로 PC방매출 100%책임보장하는 '매출보장보험' 제도이다. 매출보장보험 제도는 요즘 경기 불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실패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성공과 매출을 말로만 보장한다고 하는 것이 아닌 직접 증서를 작성하고 보장해드리겠다는 자신감이다.
또한, 창업비용이 부족하거나,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6개월 무이자 창업대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이번 8월에는 예비사장님들을 위한 29가지 기본 혜택 외에도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창업비용 100% 보장 '매출보장보험' 제도와 최대 3,000만원 무이자 6개월 창업대출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창업혜택은 본사에서 진행되는 PC방 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다 보니 현재 8월 첫 사업설명회 신청이 실시간으로 들어오고 있다. 8월 사업설명회는 8월 13(목)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