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1회 조회시 100원의 후원금이 쌓여, 구독만으로 나눔에 참여 가능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플랜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는 더욱 쉽고 재미있게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또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콘텐츠와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을 1회 조회할 때마다 100원의 후원금이 적립되어 '구독'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후원자가 소외 받고 고통받는 지구촌 아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는 것만으로도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은 시작이 될 수 있다" 면서 "재미와 정보가 가득한 채널로 다가가는 것이 목표다. 쉽고 재미있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깁미파이브 첫번째 주자는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이승윤이 참여해 5분안에 스쿼트 100회, 푸쉬업 100회에 도전하는 도전기가 공개된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깁미파이브"에서는 계속적으로 재미있는 도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랜코리아는 ▲5분간의 아주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는 '깁미파이브' 외에도 ▲위드 코로나 시대에 아동 방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아동 방문 콘텐츠' ▲'온라인 플리 마켓' 등 언제 어디서든 쉽고 재미있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할 예정이며 차츰 콘텐츠를 하나씩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플랜TV 출범은 비대면 시대, 지루하고 따분한 내용이 아닌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콘텐츠를 제시한다는 점, 그리고 구독만으로도 나눔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향후 나눔의 방향을 잡는데 좋은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