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노트20은 8월 21일로 출시가 확정된 가운데,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LTE 스마트폰 중 가장 마지막에 출시된 갤럭시S9, 노트9 재고떨이가 시작됐다.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S9, 노트9 등 마지막 LTE 모델을 대상으로 최저가로 내놓았다. 해당 모델은 전국적으로 물량이 부족하여 한정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이 밖에도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비롯해 저가의 보급형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90% 할인 판매하여 이목이 집중된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제공하여 갤럭시S10 5G,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30만 원대, 갤럭시S10 플러스 20만 원대, LG 벨벳 2만 원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XR, 아이폰SE2, 아이폰7, 갤럭시A80, A31, A51, A퀀텀 등 중저가 모델도 최대 90%~100% 할인하여,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 후 개통 시 요금할인, 반값할인, 공기계 증정 등 추첨사은품 제공 및 에어팟,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갤럭시탭S6 라이트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신청 이벤트를 통하여 '원하는 케이스 2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제조사 사은품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게임세트(컨트롤러+3개월 무료) + 무선충전 배터리팩, 삼성 케어플러스 1년권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워치3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인터넷 가입 시 현금 사은품도 최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통신사별 최대 지급 가능한 사은품 금액은 신청 상품과 요금제에 따라 다르나, KT올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가 46만원, LG헬로비전이 49만원으로 제공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