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24, 쇼피·스타일쉐어·브랜디 등과 쇼핑몰 판매경로 확장 전략 공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0-08-04 13:23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6일부터 국내외 대표 전자상거래 파트너 기업과 '카페24 마켓 확장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웹+세미나)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 시리즈에는 카페24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주요 마켓플레이스 기업들이 참여한다. 동남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쇼피(Shopee)', 누적 가입자 수가 670만명 규모 온라인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StyleShare)',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한 패션 편집숍 '브랜디(Brandi)' 등이다.

행사에는 온라인 쇼핑몰들의 매출 향상을 지원하는 마켓별 전문가가 직접 발표에 나선다. 이번 강연에서는 마켓별 타깃 소비자 특징, 시즌별 마케팅 전략, 최적화된 물류·배송 서비스 이용 방안 등 온라인 쇼핑몰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들이 공유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페24 마켓통합관리 서비스를 활용해 37곳의 다양한 판매경로를 손쉽게 확대할 수 있는 방안도 공개된다. 클릭 몇 번만으로 자사 쇼핑몰과 다양한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온라인 패션 편집숍 등을 자동 연동해 편리한 상품 판매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며 전자상거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