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전자, 최대 200만원 혜택 TV 보상판매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8-04 14:02



LG전자가 LG 올레드 TV 구매 고객 대상으로 TV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일환에서다. 보상판매는 9월말까지 진행되며, 대상은 LG 올레드 TV를 구입 고객 중 기존에 사용했던 LED·LCD·PDP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는 고객이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LG 올레드 TV 구입 고객은 반납하는 TV의 브랜드·사용기간·크기 등에 상관없이 새로 구입하는 모델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형 TV는 새로 구입한 LG 올레드 TV 배송 당일 설치 기사에게 반납하면 된다.

LG전자는 TV 보상판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프리(HBS-TFN6)'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LG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진행한다.

손대기 LG전자 상무는 "TV 보상판매 행사는 이례적으로 LG 올레드 TV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LG 올레드 TV로 업그레이드해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