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이 프리미엄 프리바이오틱스 '안심 프리업'을 출시했다.
기존에 장에 있던 유익균은 유익균에게 잘 맞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 그 수가 2500억 마리까지 증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안심 프리업'은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국내산 프락토올리고당 3000㎎과 4종 프리바이오틱스를 사용해 다양한 장 환경에서도 유익균 증식 효과를 보인다"며 "어떤 유산균 제품과 함께 섭취하더라도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장내 환경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부스트업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안심 프리업'은 기존에 섭취하고 있는 어떤 유산균 제품과 함께 섭취하더라도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 증식에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역할을 한다.
섭취 방법은 하루에 한번 1포 직접 섭취하거나 물에 타서 먹어도 된다. 입안은 물론 물에서도 잘 녹고 서울우유 전지분유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기 때문에 섭취가 용이하다. 또한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외출이나 여행시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한편 '안심 프리업'은 ▲검증된 유래성분 원료 사용 ▲식물 유래 원재료 사용 등 원료부터 포장까지 생각하는 안국건강의 제조철학에 따라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HPMC·합성향료·착색료·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6無' 안심 제품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