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브랜드 상관없이 안마의자 헌 제품 반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 보상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세라젬 V4' 차콜과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구매 고객은 50만 원 할인, 렌탈 고객은 60만 원(월 1만원 할인)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보상판매 제품인 '세라젬 V4'는 국내 식약처에서 근육 통증 완화로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척추의료가전이다. 이 제품은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관리를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 밖에 복부 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과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은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 적용 대상을 대폭 확대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젬의 핵심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척추의료가전 'V4'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집에서도 건강 관리와 편안한 휴식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보크 논란 "임기영이 상대를 속이려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