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구본학)가 설치와 장소 제약 없이 휴대하며 풀 스테인리스 제빙 유닛(제빙봉)으로 생성된 안전하고 깨끗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포터블제빙기(모델명: CIM-AS09M10S)'를 오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휴대성이 뛰어난포터블 제품임에도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이 큰 장점이다. 1시간 기준 최대 90개의 얼음을 생성하는 빠른 제빙 속도와 일일 9kg의 넉넉한제빙 생산량으로 얼음 소모량이 많아도 원활하고 풍족하게 얼음을 사용할 수 있다.
위생관리 기능이 탑재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가 직접 번거롭게 세척할 필요 없이, 얼음 트레이 및 제품 내부 곳곳에 잔류할 수 있는 이물질을 자동세척 기능을 통해 깨끗하게 제거하고, 얼음이 담기는 아이스룸도 별도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하부에 부착된 수조의 물 빠짐 구멍은 내부 세척 후 잔여 물기가 배출돼 내부 습기로 인한 제품 고장과세균 번식도 막아준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여름에는 얼음을넣은 시원한 음료 한잔이 간절하지만, 직접 얼음을 얼리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다"며,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깨끗한 얼음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쿠쿠의 포터블 제빙기로 얼음을 활용한 다양한메뉴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