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65mc, 인바디와 지방흡입 특화 체지방 분석 시스템 공동연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08 08:22


비만클리닉·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인바디가 지방흡입 특화 체지방 분석 시스템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3일 서울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방흡입수술 및 지방흡입주사 람스에 특화된 체지방 분석 시스템을 공동 연구하게 된다. 이는 지방흡입수술·람스 전후 부위별 체지방 변화추이 및 신체 체지방, 체수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객관적 수치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지방흡입 수술 전 고객 맞춤 개별화 수술 계획 수립 및 과학적 후관리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지방흡입수술과 람스 시술의 보다 좋은 효과를 위해 2003년부터 꾸준히 후관리 시스템을 보완해왔다"며 "체성분분석의 최강자인 인바디의 만남으로 보다 과학적인 후관리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바디 최창은 부사장은 "글로벌 비만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365mc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다양한 사례의 체성분 분석 연구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왼쪽)과 인바디 최창은 부사장이 지난 3일 지방흡입 특화 체지방 분석 시스템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