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Plus'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Plus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VOD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응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Y 군인 55 Plus는 월 5만 5,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메가비트(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Plus 는 월 7만 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Y군인 77Plus를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연 6회 제공)를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중심의 사고로 군 장병들이 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찾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