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례2>양재동에 사는 이모양(39)는 열이 많은 편이다. 집 앞 구민센터에서 요가를 배우는데 혼자만 사우나를 갔다 온 듯 얼굴이 빨개진다. 찬물로 샤워를 해도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 고민 중 지인의 추천으로 바디클렌저를 바꿨다. 샤워 중 클렌저 속에 멘톨성분이 온몸을 얼음장처럼 시원하게 만들고 소독하듯 개운함까지 준다. 대만족이다.
이 모두 클레마티스 향수 비타민 바디클렌저를 쓰고 만족하는 고객들의 이야기이다. 이렇듯 고객들이 열광하는 대에는 이유가 있다.
첫째 향이다. 클레마티스 비타민 클렌저는 고가의 최고급 향으로 제조했다. 일반 클렌저보다 30배 이상의 많은 량의 향을 넣고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샤워를 즐길 수 있게 온몸으로 퍼지며 샤워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향은 샤워후에도 지속적으로 몸에서 머물러 몸냄새와 악취를 잡는 역할을 한다. 사용자의 체취에 따라 향이 흡수되며 몸에서 나는 악취를 중화시킨다.
세 번째는 비타민이다. 클레마티스에는 비타민E(엘라스틴) 알갱이가 첨가 되어있다. 항산화의 대표성분인 비타민E는 피부의 노화를 막으며 탄력과 생기, 활력을 불어넣는다. 샤워만으로도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넣을 수 있다.
사람의 악취를 중화시키며 최고급 프리미엄 향으로 승부하는 클레마티스는 부드러운 느낌에 은은한 '머스크'와 시원하고 활력 넘치는 '아쿠아' 2종이며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독으로 71%할인한 9,800원에 판매한다. 두개 구매 시 15,4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명품 'CNC' 금장퍼터, 71%할인, 20자루한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