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대표이사 윤근창)는 위기 극복과 희망 나눔을 위한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공하는 '휠라 로고 반팔 티셔츠'는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래 현재까지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휠라의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화이트 컬러를 이번 캠페인 아이템으로 준비했는데, 모두가 어떠한 편견도 없이 함께 힘을 모으고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희망적 의미를 담고자 했다.
두 번째로, 휠라 브랜드 모델 및 후원 선수 등 유명인이 참여한 '힘내라 대한민국 릴레이 응원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배우 김유정과 최수영, 그리고 유튜버 흔한남매를 비롯해 한국 스켈레톤의 간판 '아이언맨' 윤성빈, 마라톤 영웅 이봉주, 한국 남자 테니스 대표 권순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들이 참여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이번 캠페인의 시작점이었다"라며 "감사하게도 선뜻 저희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배우 및 모델, 선수분들의 정성 어린 마음이 많은 분들께 잘 전달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모두 한마음으로 힘을 내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