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코로나19 예방 '아이 사랑해 패키지'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2-23 15:24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열화상 카메라준비, 체온계, 손 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한 것 뿐만 아니라 어린이 살균소독제 증정이 포함된 '아이 사랑해 패키지'를 마련했다.

5월까지 실시되는 이번 패키지 구성은 ▲키즈룸(일반키즈룸, 키즈스위트룸, 디럭스패밀리룸 패키지 구성에 따라 선택)에서의 1박 ▲모던한 분위기의 퓨전 레스토랑에서의 여유로운 조식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2층에 준비된 키즈존 1인 입장권(부모는 무료입장) ▲페르바도 칙 베이비 어린이 살균소독제 60㎖ 1개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과 주말로 구분해 13만2000원부터 시작한다.

패키지의 룸은 친환경 캐릭터 침대와 소품들로 구성된 일반 키즈룸(Princess, Car), 키즈스위트룸(Cabin, Planet, PolarBear), 일반룸인 디럭스 패밀리트윈룸 등 3가지 타입이며 온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존과 피트니스의 혜택도 적용된다.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상시 소독과 함께 페르바도 어린이 살균소독제로 장난감을 소독해 아이들 놀이에 안전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페르바도 칙 베이비 살균소독제는 0세부터 12세까지 사용허가를 받은 유아&어린이 전용 살균소독제로 암모니아(배설물 냄새), 트리메틸아민(생선썩는 냄새, 비린내)등 99.9% 완벽탈취까지 가능한 제품이며, 먹을 수 있는 100%식품첨가물과 자연유래 효모 유산균 발효액과 꿀벌이 만든 소독약 프로폴리스를 첨가해서 천연유래 향균제 역할을 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안전에 민감한 상황을 고려하여
열화상 카메라준비, 체온계, 손 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하였고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아이들과 부모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유아·어린이 살균소독제를 패키지에 포함, 믿을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위치는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호캉스와 관광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용상품으로 호텔 예약실을 통해서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