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자를 위한 합격 지원...'공인중개사 교재 무료 배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0-02-08 14:00



최근 노후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평생 자격증이라고 알려져 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공인중개사 교육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입문생들을 위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공인중개사 교재 및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입문서'는 무료배포 수량이 총 7만 권을 돌파하였음에도 많은 수험생의 끊임없는 앵콜 요청이 들어오고 있는 공인중개사 추천 교재다. 더불어, 이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교재뿐만 아니라 입문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15일간 이용 가능)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0 기초입문서'는 쉽고 자세한 용어설명과 사례를 통해 개념 정리를 돕고 핵심 KEY POINT를 정리해주는 공인중개사 교재로, 초시생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최신판으로 개정되어 1차와 2차 풀세트로 제공하고 있어,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비매품, 배송비 별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많은 수험생은 입을 모아 공인중개사 교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인 조*민은 "교수님께서 교재는 무조건 해커스 하나만 보라고 하셔서 절대 다른 교재는 사지 않고, 해커스 교재로 반복적으로 복습과 예습을 하며 공부했던 것이 합격의 비결입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의 우수성을 칭찬했다.

또 다른 합격생인 김*태는 "다른 교재는 일절 보지 않았습니다. 그저 해커스 교재 내용을 열심히 외우고 복습하며 공부했습니다"라며 합격을 함께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약 30만 명이 응시했다.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한 번에 합격하기 위해선 합격 노하우가 담긴 교재로 시작해야 한다", "이번에 출간된 2020년 입문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노하우가 담겨있다"며 '2020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이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