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이 모델로 나선 '양배추즙 편' 광고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거대한 양배추로 시작되는 광고 영상은 '10만 개 이상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고객들의 실제 후기수가 롤링 되는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배우 조정석의 젠틀함과 능청스러운 연기가 '수많은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콘셉트를 유머러스하면서도 신뢰감 있게 잘 살렸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인 '자격 있습니다'는 GNM자연의품격의 특장점과 추구하는 방향성을 표현했다. 압도적인 리뷰가 인정하는 GNM자연의품격이라는 자부심과 더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자격이 있다는 건강식품의 대중화를 주도하고자 한다는 목표를 보여주는 것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GNM자연의품격의 첫 TV광고인만큼, 유쾌함을 살리면서 브랜드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배우 조정석의 젠틀한 이미지와 특유의 위트가 이점을 잘 살려줬다"고 밝혔다. 이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철학을 담은 또 다른 '누구나 건강할 자격' 광고 영상이 2개 더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GNM자연의품격의 신규 광고는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