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그룹,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1-13 15:15


SK그룹이 협력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동반성장 채용박람회를 서울과 울산에서 개최한다.

13일 SK에 따르면 서울지역 채용박람회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진행된다.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하이닉스등 SK 주요 관계사들이 추천하는 우수 협력사와 사회적 기업 66개사가 참여한다.

정보통신(IT), 연구개발(R&D), 기술, 생산/품질, 홍보/마케팅, 영업 및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종과 직무의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들의 면접기회를 확대해 실제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전면접예약 시스템이 운영된다.

구직자들은 홈페이지 사전등록시 면접 예약과 인적성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업의 기업문화, 복지체계 등 평소 구직자들이 궁금해 하는 세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기업별 인사 담당자가 현장에서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면접도 진행한다.

29일에는 울산 문수월드컵 컨벤션센터에서 오후5시까지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SK 관계사들의 울산지역 우수 협력사 24개사가 참여한다.

채용상담 부스가 운영되며 직업심리상담, 취업특강 등 관련 행사도 진행된다.


SK는 2005년 '행복동반자 경영' 선언 이후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쓰고 있다. 2006년부터는 협력사 역량강화 교육과정인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운용 중이다. 2009년에는 협력사들이 사업자금을 저리로 빌릴 수 있는 '동반성장펀드'를 발족했으며, 지난해에는 1~3차 협력사간 현금결제를 지원하기 위한 '현금결제지원펀드'도 신설한 바 있다.

SK측은 "경영철학인 모든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위해 향후에도 협력사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