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이사장 김장환, 이하 미래재단)이 지역사회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금융 지식 확립을 돕는 국내 드림캠프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들 눈높이에서 실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 지식을 교육함으로써 단순 물적 지원이나 재미있는 경험을 넘어 새로운 사회공헌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아동경제 체험(KB금융공익재단 강사 참여)' 등 금융의 의미와 금융회사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다채로운 금융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특히, 생활 속 금융 지식과 금융 활동의 특징을 재미있게 배우고 실생활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금융존 보드 게임'이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미래재단 이사장은 "미래재단은 전국의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국내 소비자 보호를 위한 교육을 중점사업으로 삼고 있으며, 이번 드림캠프 또한 이러한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고 세계를 올바르게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꿈을 품는 아이들'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 아이들의 양질의 문화 체험 여건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의 '꿈을 품는 아이들' 캠페인은 건강 및 영양 분야 전문성을 살린 암웨이만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미래재단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 가정 아동 385명을 대상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건강 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해외 드림캠프를 연 1회 이상 개최하며 아동의 올바른 정서 함양을 돕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