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노훈수' 로 각종 방송과 행사를 섭렵하고 있는 노유민과 천명훈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직접 입을 열 예정이라 밝혔다.
노유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천명훈과 함께 7일(수) 오후 3시, ''그곳이 알고 싶다(feat.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와 진실)" 라는 내용의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 언급했다.
30kg 감량 후 4년 째 유지중인 노유민은 SNS 게시글로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대중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많다.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과 다른 것들이 있다면, 7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바로 잡고 소통하고 싶다." 라며 방송을 통해 쥬 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속 시원하고 명쾌하게 이야기하겠다고 예고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쥬 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 받아 다이어트와 요요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며, 직접 경험한 쥬 비스 다이어트와 비교해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에 대해 소통할 계획이라 밝혔다.
특히 인터넷에 올라온 쥬 비스 관련 글 중 '쥬 비스 굶어서 뺀다', '쥬 비스는 비싸서 내가 접근할 수 없는 곳이다', '쥬 비스는 연예인만 빼는 곳이다' 등과 같은 수위 높은 악플에 대해서도 실제 관리를 받은 내용을 토대로 신랄하게 이야기 할 예정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관계자는 "인터넷상에 쥬 비스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 부분에 대해 실제 경험자의 관리 경험을 공유해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이와 같은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고 이번 방송을 계기로 쥬 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제대로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을 겸비한 노유민과 재치 있는 입담 꾼으로 소문난 천명훈이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쥬 비스와 모두의 관심사 다이어트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른 다이어트와 어떤 점이 다른지, 어떻게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한지 궁금했던 이들이라면, 노유민 인스타그램에서 8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인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말자.
한편 노유민과 천명훈은 현재 한 달에 1번 한 시간 정도 시간을 내어 요요 방지 관리를 받고 있는 것 이외에는 자유롭게 일상 생활을 하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