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에 파격적인 조건까지…프리미엄 4박자 다 갖춘 수혜지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7-24 14:41





-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 계약금 1,500만원 조건변경에 문의 쇄도

대광건영의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이 입주 시까지 추가 부담이 없는 계약금 1,500만원 혜택으로 조건을 변경하면서 빠른 분양 물량 소진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의 경우 검단신도시 최중심 프리미엄을 맨 앞에서 누릴 수 있으면서도, 전매 비조정 지역으로 오는 9월부터 전매가 가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가도 주변 단지보다 5천만원 가량 저렴해 빠른 시세 차익에 대한 기대감이 커 연일 주택전시관에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여기에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은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예정),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계획), 개발호재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서울과 가까운 광역 교통망을 사방으로 누릴 수 있다. 검단부터 일산까지 연결되는 GTX-A 황금노선인 인천지하철2호선 불로역(계획)은 단지와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초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인천시계-대곡동간 도로(예정), 대곡동-불로지구간 도로(예정)도 확충되며, 인천 지하철 연장에 이어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한강선)의 검단신도시 연장까지 빠르게 논의되고 있는 만큼 더욱 촘촘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될 예정이다.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은 총 556세대 모두 중소형 평형인 61㎡A?B, 74㎡A?B, 84㎡A?B로 구성되어 특히 부동산 실수요자로 꼽히는 30~40대의 선호도가 높다. 61㎡의 경우 검단신도시에서 유일하게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평수로 특히 물량 소진이 빠르다.

여기에 '초품아' 단지로서 불로초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불로초 내에는 전체 2학급의 병설유치원도 함께 운영돼 유치원 통학도 걱정이 없다. 인근 원당중, 검단고, 마전고, 신현고, 청라고까지 빠른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 1km 이내 3개초, 1개중, 고교가 신설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은 황화산이 단지를 감싸며, 단지 앞 근린공원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지는 풍부한 녹지 조성으로 사계절 우려되는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깨끗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세대환기 시스템으로 더욱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또한 눈길을 끈다. 체력단련을 통해 입주민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휘트니스센터와 요가, 에어로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에너지 충전공간 GX룸, 입주민과 아이들이 독서를 즐기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작은 도서관, 자녀들의 학습능률을 높이기 위한 쾌적한 환경의 학습공간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다.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생활 인프라 또한 불로지구 상업시설과 검단신도시 2단계 중심상업시설(예정) 및 커낼콤플렉스(예정), 홈플러스 김포점이 모두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 최고의 입지"라며 "계약금 정액제, 빠른 전매 가능, 합리적 분양가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미래 가치가 뛰어나 주택전시관 방문객 분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검단불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주택전시관 방문,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