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한방병원(병원장 남상수)이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비만 치료 및 체형교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강동경희대한방병원 한방비만체형클리닉은 8월 31일까지 건강한 다이어트와 체형 교정을 위한 '비키니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근육과 체지방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몸속 대사 활동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신체뿐 아니라 마음, 체형을 통합적으로 맞춤형 치료 및 교정을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비만 치료 패키지와 체형교정 패키지로 구성돼있어 몸 상태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비만 치료 패키지의 경우 지방을 분해하고 내장 지방 대사를 돕는 등 몸속 대사와 체질을 개선하는 지방분해침, 다부위약침, 매선침 시술이 진행된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만성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높은 골드치료 및 전신 온열 치료도 더해진다. 체형교정 패키지는 올바른 체형과 통증을 잡아주는 추나 치료와 침 치료, 속 근육이 제 역할을 하도록 도와주는 전문 의료진의 1:1 운동 치료가 시행된다. 맞춤형 기구 필라테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체중감량뿐 아니라 체력 증진 및 대사활동 정상화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한약도 처방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강동경희대학교한방병원 비만체형클리닉으로 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