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선스 보유사인 메디톡스계열사 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은 포르투갈 왕실비누 브랜드 '애시브리토(Ach Brito)'와 독점 사업파트너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애시브리토'는 1887년 포르투갈 귀족을 위해 탄생한 왕실비누로 Confianca, Claus Porto를 출시한 Ach Brito, Confianca 사에서 제조하는 천연비누 브랜드이다. 엄선된 식물 성분의 최고급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퍼퓸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만들어지며 현재도 100여 년 전 방식 그대로 수작업으로만 생산하고 있다.
애시브리토 관계자는 "동물성 재료를 바탕으로 한 화장품 사용을 반대하고 비건 제품을 사용하는 세계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애시브리토를 한국 내 천연 비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하며 "건강한 천연 비누라는 점과 더불어 은은하게 퍼지는 애시브리토만의 향은 지속력이 뛰어나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하이웨이원은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Ziaja)'를 비롯해 독일 배쓰브랜드 '크나이프(Kneipp)', 프랑스 유아동 화장품 '비올란(Biolane)' 등 전세계 100여 개의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하여 독점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국내에서 나아가 전세계 인기 브랜드의 아시아 판권, 제조판권 등을 추가로 확보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