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이달 12일 오후 3시까지 간 건강 개선을 돕는 '밀크씨슬' 제품 1+2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 할 수 있다.
보다 간편한 간 건강관리를 원한다면 밀크시슬 성분이 함유된 간 건강식품 섭취를 추천한다.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성분은 간 손상 예방, 간 기능 증진 및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포뉴의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실리마린 성분과 더불어 효모유래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간에 좋은 영양제다. 이 밖에도 유기농 부원료 24종을 엄선하여 제조하였으며 화학첨가물 사용을 배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한 정제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첨단 코팅 기술력은 정제의 안정성을 높여 타정이 쉽게 깨지지 않으며 분진이 발생해 손에 묻어나지 않는다. 또한, 표면이 매끈해 목 넘김이 편안하고 이물감이나 냄새도 적다.
포뉴 '밀크씨슬'은 원료 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을 사용하고 있어 위생성과 휴대성 높은 간 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호평 받고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밀크씨슬' 2차 준비 물량 역시 조기 완판 되었다" 말하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 예약판매 이벤트가 기획되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