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 모델하우스 성황리 오픈!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7-08 11:29





- 07월09일(화) 특별공급/ 10일(수) 1순위/ 11일(목) 2순위 공급일정 진행.

전라남도 순천시의 입지 최중심에 위치한 조례동에 주)보광건설에서 공급하는"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의 견본 주택이 지난 금요일(7월5일) 오픈하였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2만 여명의 수많은 순천시민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조례2차 골드클래스에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조례2차 골드클래스는 순천시 조례동 528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최고 18층 아파트 7개동으로 설계되어있는 일반분양 현장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에 대부분의 세대에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4베이, 4룸 특화 설계로 내부 구조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일부세대에는 조망 권에 초점을 맞춘 3베이 3룸 구조 또한 마련되어 있어 거주자가 원하는 구조선택의 폭을 높였다.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전용면적 84㎡ A, B, C 3가지 타입 363세대와, 전용면적 114㎡ 50세대로 총 413세대이다. 기본적으로 선호도 높은 중형면적부터 희소성 높은 대형면적 까지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는 최대 동간거리 50m를 자랑해 넓은 동간 거리로 인한 단지 내 개방감은 물론 일조량 또한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 편의 시설을 살펴보면 단지 바로 앞 도보5분 거리에 홈플러스가 위치해 실생활 쇼핑이 매우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 미즈아동병원과 순천병원 등 메디컬 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병의원 이용 또한 편리하다. 그 외에 하이마트, LG베스트샵, NC백화점, 에코그라드 호텔, 먹자골목 등이 밀집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위치의 아파트 단지라 볼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좋다. 단지 바로 인근에 조례초가 위치해있어 도보로 3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며 강남여고, 동산여중, 금당고, 신흥중 등도 인접해 우수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자연친화적인 단지 설계와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기대되는 부분이다. 주변 자연환경을 살펴보면 동천과 더불어 순천시민이 가장 자주 아끼는 공간인 조례호수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봉화산 둘레길 또한 근거리에 위치해 간편하게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어린이공원과 공용 주차장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 바로 앞에서 추가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 이용이 편리하며, 입주민들이 언제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녹지 공간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 ,단지 자연환경 ,뛰어난 학군등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는 오는 7월9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수)1순위, 11일(목)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1순위 청약 조건은 순천(당해), 전남, 광주지역에 거주하는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경과 된 만19세 이상이 해당되며, 84㎡A, B, C 타입의 청약예치금은 200만원, 114㎡타입의 청약 예치금은 400만원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