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썹부터 입술까지 나를 빛내주는 반영구문신, 메이크업 시간 단축 효과!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5-20 09:28



한국타투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아이라인 문신 등의 반영구 화장 시술 건수가 600만 건을 넘어서며 경제 규모로 1조 8천억 원에 달한다고 한다. (2017년 타투 및 반영구화장 통계)

반영구란 문신에서 발전한 새로운 기법의 화장술로, 한 번의 시술로 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던 것이 몇 년 후에 자연스럽게 흐려진다. 화장품을 이용한 화장술에 미용학적인 기법을 더하며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시술이다.

이러한 반영구화장은 눈썹 (Eyebrow), 입술 (Lip), 아이라인 (Eyeline), 헤어라인 (Hairline)에 적용되며 평상 시 노메이크업 상태에서도 또렷하고 선명한 이목구비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부족한 결점들을 보완하여 건강해 보이게 하고 화장하는 시간을 단축시켜 줘 인기가 좋다. 전문가의 손을 빌려 반영구 기간동안 세련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휴가나 야외 생활 중 땀이나 물에 지워지지 않아 편리한 장점이 있다.

특히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눈썹정리를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어 매년 남녀불문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눈썹부터 아이라인, 헤어 등 반영구 문신을 하게 되면 대략 1~2년 정도 유지되어 우선 안전성이 입증된 곳에서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눈썹반영구문신 시 본인의 눈썹같이 자연스러운 시술을 할 수 있는지 파악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를 파악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시술경력 및 노하우다. 경험이 많지 않을 경우, 눈썹모양이 짝짝이로 되거나 시술 직후 짱구눈썹처럼 새까맣게 되어 부자연스러워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이상적인 눈썹을 갖기 위해서는 본인의 얼굴형, 눈썹모양, 눈썹결 등에 맞는 디자인으로 진행해야 한다. 최근 자연스러우면서도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들어주도록 반영구화장도 다양한 기법이 생겨났는데, 트랜드에 맞춘 기법을 모두 능숙하게 적용시킬 수 있는 의료기관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강남 반영구 전문 미케이의원은 3D눈썹을 넘어 실제 내 눈썹같이 자연스러운 4D눈썹을 실현시킬 수 있는 의료기관이다. 또한 잘못된 시술로 인해 눈썹에 자국이 생기거나 짝짝이 눈썹이 생긴 경우 커버눈썹을 통한 수정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고 있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또는 80년대 눈썹 모양 같거나, 눈썹 색상을 다른 색으로 변화주고 싶은 경우에도 수정눈썹과 컬러체인지가 가능하다.

한편 미케이의원은 청결과 안전을 기본으로 모든 시술시작 전에 1회용 장비사용을 확인하여 시술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진료와 표준화 등으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