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 소자본 창업이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최저임금으로 인해 인건비 걱정까지 더해져 1인 창업이 가능한 업종으로의 업종변경을 시도하는 자영업자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 인건비 걱정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는 배달창업 아이템으로써 점점 더 인기업종으로 급부상 하고 있어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버금새우는 라면만 끓일 줄 알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가 가능한 조리방법으로 요식업 경험이 없는 사람도 창업이 가능하다. 회전력이 좋아 평수에 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매출대비 높은 35~ 40% 순수익을 남길 수 있다.
(주)버금새우 에프앤비는 "[버금] 은 순 우리말로 '으뜸 바로 아래' 란 뜻입니다. 예비창업주님과 고객을 으뜸으로 생각하고 본사가 그 뒤를 보좌한다는 의미로 지어진 브랜드 네이밍이며, 이에 걸맞게 변함없이 지키고 실천하는 버금새우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버금새우는 A급 상권이 아닌 곳에서도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대중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홀, 포장, 배달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 간편한 조리 및 적은 인건비와 가맹점주의 자금 컨티션에 따라 홀 > 포장 > 배달(최소 12평) 위주 또는 배달 > 포장 > 홀(최소 6평) 위주 중 유연하게 선택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버금새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