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금새우' 소자본 배달 창업 프랜차이즈! 업종변경 아이템으로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5-14 14:05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 소자본 창업이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최저임금으로 인해 인건비 걱정까지 더해져 1인 창업이 가능한 업종으로의 업종변경을 시도하는 자영업자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업종변경 인기 업종 중에서도 희소성이 있는 아이템들이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왕새우 요리 프랜차이즈 또한 남녀노소 모두 호 불호가 없으면서도 독특한 아이템으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왕새우요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버금새우'는 장래의 가맹점주들을 위해 20호 점까지 포스 무상지원 및 로열티를 1년간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인건비 걱정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는 배달창업 아이템으로써 점점 더 인기업종으로 급부상 하고 있어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버금새우는 라면만 끓일 줄 알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가 가능한 조리방법으로 요식업 경험이 없는 사람도 창업이 가능하다. 회전력이 좋아 평수에 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매출대비 높은 35~ 40% 순수익을 남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왕새우를 눈꽃치즈새우튀김, 매콤새우강정, 새우탕수, 화채, 새우부대탕, 버금감빵스, 와새볼 등 다양한 메뉴로 개발하여 특정 지역이 아닌, 전국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도록 전국 프랜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다.

(주)버금새우 에프앤비는 "[버금] 은 순 우리말로 '으뜸 바로 아래' 란 뜻입니다. 예비창업주님과 고객을 으뜸으로 생각하고 본사가 그 뒤를 보좌한다는 의미로 지어진 브랜드 네이밍이며, 이에 걸맞게 변함없이 지키고 실천하는 버금새우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버금새우는 A급 상권이 아닌 곳에서도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대중성이 높은 아이템으로 홀, 포장, 배달 모든 것이 가능하다. 또 간편한 조리 및 적은 인건비와 가맹점주의 자금 컨티션에 따라 홀 > 포장 > 배달(최소 12평) 위주 또는 배달 > 포장 > 홀(최소 6평) 위주 중 유연하게 선택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버금새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