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림수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조사에 따르면, 국민 1인이 1주일 동안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12.3회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배추김치(11.8회), 쌀밥(7회) 등 주식보다 높은 수치다.
셀렉토커피는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다섯 가지로 구성해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차별화 전략을 펼치며, 국내 카페 10만 시대에 고객이 먼저 찾는 카페로 발돋움했다. 또한, 자체 로스팅 센터 운영을 통해 신선도, 품질, 가격 경쟁력까지 높였다. 이러한 부분이 셀렉토커피만의 장점으로 작용하면서 다양한 신규 고객과 충성 고객을 형성하는데 한몫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2 최고의 화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 지원을 전개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펼치는 중이다. 지상파 수목극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높은 작품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까지 드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러한 모습은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선례로 떠오르며, 소비자에게 셀렉토커피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23일 부산서면점에서 부산 지역 창업설명회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본사로 방문 상담을 원할 경우 사전에 연락해 신청하면 된다. 상담 신청 및 자세한 창업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