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대표이사 사장 김종우)가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며 프로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시리얼 업계 대표 브랜드인 켈로그가 본격적인 프로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다.
여기에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의 조화로 달콤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큐브에 4가지 종류의 베리로 만들어진 쫄깃쫄깃하고 상큼한 베리믹스가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켈로그는 이번 프로틴 그래놀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 스타일도 제안한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네이버 블로그와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최근 고단백 ? 저탄수화물 식사법이 새로운 음식 트렌드로 부상하며 프로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켈로그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 출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